본문 바로가기

H_Think'/PR Consulting

에델만코리아 2008 PR기업상 & 국제PR부문 2관왕 수상

어제 PR협회가 주관하는 2008 대한민국PR인 대회에 다녀왔습니다. 탄탄한 국내 대기업들이 후원하고, PR협회가 열심히 노력해서 그런지 5~6년전에 가봤던 연말 PR협회와는 규모와 위상이 많이 달라졌더군요. 

이번 대회에 에델만코리아는 국제PR부문에 '기아버즈'로 수상하고, '올해의 PR기업상'으로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 저는 에델만디지털팀 2인자((정확한 직책은 Edelman Digital PR DPL(Deputy Practice Leader)입니다. 좀 어렵죠...^^) 및 포토구라퍼 자격으로 행사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2008 대한민국PR인 대회에서 저희 에델만코리아가 유일하게 2관왕을 차지했습니다. 2개의 상패를 들고 나올때는 절로 어깨가 으쓱거려지더군요...ㅋㅋ 식사때는 원더걸스, 황정민,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등이 PR인들에게 축하인사를 동영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소속사가 시켜서 스크립트를 읽었겠지만, 여하튼 우리 부모님도 내가 무슨일을 하는지 제대로 모르시는데, 원더걸스와 소녀시대가 내가 하고 있는 일을 알고 있다는 것에 고무되었습니다.하하하하 ...

여하튼 이제 2008년도 마무리를 잘했으니, 2009년 내년부터는 디지털분야에 바짝 드라이브를 걸어야겠습니다. 

'기아버즈'팀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당신들이 진정한 챔피언입니다. ^^

<화환도 제법많고, 나름 있어 보였습니다 ^^>

<프레인은 부스도 있더군요...멋졌습니다>

<행사장 내부 - 제가 아는 몇 몇 지인분들도 눈에 많이 띄더군요>

<사회를 본 황수정 KBS아나운서입니다 ㅎㅎ>

<'기아버즈'로 해외PR 상을 받는 이중대(쥬니캡) 이사>

<올해의 PR기업상을 받고 있는 타일러 사장님>

<올해의 PR대상은 '육군'이 받았습니다. 그래서 강타와 양동근의 뮤지컬 공연이 있었습니다>

<쥬니캡과 기념으로 한 방>

< 밥먹기 전 정말 오랜만에 독사진 한 장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