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_Service

소셜미디어 테이크오프 코칭 (Social Media Take-off Coaching)

"비행기는 이륙 시 공기의 저항을 받지만 그렇다고 속도를 늦추지 않는다. 공기의 저항을 받으면 오히려 엔진을 더 힘차게 분사해 속도를 높여 하늘높이 날아오른다. 이처럼 비행기는 공기라는 저항이 있기에 하늘을 날 수 있다." 
- 사이토 히토리 -




비행기는 이륙시에 많은 연료 소비와 고도의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소셜미디어도 마찬가지입니다. 성공적인 이륙을 위해 소셜미디어의 방향과 로드맵, 기업 내부에 모든 부서가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내부 워크샵, 콘텐츠 개발을 위한 필진 트레이닝, 실제 운영을 위한 리소스 투입 및 온라인 이슈 관리 등 세부적으로 체크해야 할 부분이 많습니다.

'소셜미디어 테이크오프 코칭'은 기업에서 소셜미디어를 구축하거나, 현재 운영 중인 채널이 다시 한번 재이륙이 필요할 시 이를 위해 구성된 교육 코칭 서비스입니다. 기업 소셜미디어 담당팀과 소셜미디어 에이젼시에 몸담고 있는 담당자들의 업무 역량 강화에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 대상  
기업 소셜미디어 팀 운영자/소셜미디어 운영관련 마케팅 또는 PR회사 담당자


○ 코칭효과 

1) 소셜미디어 구축을 위해 준비해야 할 프로세스를 확보한다.
2) 자사의 소셜미디어 구축의 당위성을 전사적으로 공유할 수 있다.
3) 미진하게 운영 중인 현재 소셜 채널을 변화시킬 수 있는 자신감을 얻는다.
4) 고객사의 니즈에 전략적인 접근과 함께 로드맵을 제시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다.



[자세한 프로그램 서비스는 별도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