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_Service

핵심 메시지 개발 코칭 (Key message Develop Coaching)

" J. F. 케네디는 '앞으로 10년 안에 인간을 달에 착륙시키고 무사히 지구로 귀환시킨다'고 사명을 선언했다. 그가 평범한 CEO였다면 이렇게 말했을 것이다. '우리의 사명은 팀 중심적 혁신과 전략적ㅇ니 주도권 확립을 통해 항공우주 산업 분야에서 국제적 리더가 되는 것이다.' 다행이도 케네디는 뛰어난 메시지 전달자였다." 
- 스틱(Stick) 본문 중에 - 



'핵심 메시지 개발 코칭'은 시간별/상황별/장소별 각각의 상황에서 어떻게 청중에게 긍정적인 영향력(Positive Influence)을 줄 수 있을지 핵심 메시지(Key Message)를 개발하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본 프로그램은 대중 또는 학계 컨퍼런스 발표를 위해 메시지를 고민하는 발표자와 언론 대상으로 CEO 인터뷰를 계획 중인 기업 CEO/임원분들이 개인 커뮤니케이션 특성과 상황에 맞춘 질문과 메시지를 워크샵 트레이닝 실습으로 구성해 실제적인 시뮬레이션이 가능합니다. 또한, 이를 준비해야 하는 기업 PR팀 또는 에이젼시 담당자가 기본적인 역량을 확보해 사전에 메시지를 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 대상
기업 PR팀 담당자 / PR에이젼시 AE / 공식적인 석상 또는 언론 대상 인터뷰가 필요한 사람들

○ 코칭효과 

1) 핵심 메시지를 통해 읽는/듣는/보는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줄 수 있다.
2) 언론 대상 인터뷰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우리 메시지를 강력하게 전달할 수 있다.
3) 글을 쓸 때 항상 핵심 메시지를 어떻게 전달할 지 생각하게 된다.
4) 일상생활에서 직장에서 커뮤니티에서도 설득력있는 커뮤니케이터로 인정받는다.


[세부 프로그램 업데이트 중]